경쟁심 고취시키는 ‘PvP 특별 시즌 오픈,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 마련
어린이날 맞아 풍성한 이벤트 실시, 월등한 혜택 제공하는 기념 패키지 판매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유저들이 그간 육성했던 디지몬을 뽐내고 경쟁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PvP 특별 시즌’이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된다. 

‘PvP 특별 시즌’은 참여만 해도 디지루비 등이 제공되며, 1위에게는 성장기 주인공 디지몬 선택권이, 2위, 3위에게는 유아기 주인공 디지몬 선택권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디아블로몬 획득 기회가 제공되어 큰 호응을 얻었던 ‘디아블로몬’ 시련던전은 종료됐으며, 5일부터 시련전전 미(파지라몬)이 시작된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10일까지 스테이지를 공략해 유아기/유년기 디지몬 7종을 수집하면 ‘완전체 디지몬 소환권’이 지급되는 ‘디지털 월드의 어린이를 부탁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린이를 위한 날인만큼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5일부터 8일까지 연휴기간 동안 접속만 하면 ‘성장기 디지코어 랜덤소환권’, ‘디지루비’, 스태미너’ 등이 제공되며, 매일 스태미너 할인, 디지몬 경험치 2배, 유저 경험치 30% 증가 등 레벨업에 유용한 버프가 주어진다. 

기존 패키지에 비해 월등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패키지’는 디지루비 500개, 완전체 디지몬소환권 1개, 디지코인 55만5555개, 스태미너 555개 등으로 구성됐으며, 4일부터 1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어린이날과 연휴를 맞아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기념일을 통해 유저 만족도를 높이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어린이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