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낚시의 신’,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중국 최초 국가삼림공원 ‘장가계’를 재현한 신규 낚시터 추가!
양쯔강 지역 대회 오픈, 신규 어종 추가 등 신규 콘텐츠로 새로운 재미 제공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해 대어 부스터, 황금열쇠, 골드, 에너지 등 다채로운 아이템 선물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낚시의 신’의 신규 낚시터 및 신규 어종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낚시의 신’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중국 최초의 국가삼림공원 ‘장가계’를 양쯔강 지역의 신규 낚시터로 추가한다. 웅장한 기암 절벽, 깊은 협곡, 맑은 계곡 등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낸 '장가계' 낚시터는 보는 낚시의 즐거움을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다른 낚시터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신규 어종 14마리와 히든 물고기 1종을 ‘장가계’에 추가해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또한 최고 레벨의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양쯔강 지역 대회’를 오픈한다. 대회에서는 가장 큰 물고기나 가장 많은 물고기를 잡아 경쟁을 벌이게 되며, 타 지역 대회보다 난이도가 높은 대신 도전에 대한 성취감을 높이도록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밖에 양쯔강 지역에 와일드 물고기 3종, 동정호 낚시터에 히든 물고기 1종을 추가한다. 더불어 새롭게 추가되는 7번째 수조 ‘켈프 숲’을 통해 보유한 물고기를 1.5배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보물 상자에 지역을 선택하는 기능을 활용해 해당 지역에 필요한 장비를 좀 더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의 신규 낚시터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참여해 모은 공격 포인트를 대어 부스터, 황금 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오랫동안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신규 낚시터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뛰어난 자연경관을 그대로 담아낸 신규 낚시터 장가계에서 더욱 몰입도 높은 낚시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