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버전 ‘갓 오브 하이스쿨’, 미니 게임 가득한 오락실 모드 추가로 색다른 재미 선사! 
9일(월)까지 ‘프리스트 김삿갓’ 신규 강림던전 오픈! 보상 넘치는 핫타임 이벤트까지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에서 ‘오락실 모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오락실 모드가 추가된다. 20레벨 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오락실 모드에서는 화륜대폭파, 사신무 기본, 이무기 차기 등 다양한 종류의 미니게임을 통해 모든 참가자와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AUTO와 아이템 사용이 제한된다. 

또한 오는 9일(월)까지 ‘프리스트 김삿갓’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강림 던전이 오픈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일(목)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외전모드 드랍률+50%, 스토리모드 골드 획득량+30% 등을 적용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5일(목)까지 18시~24시 접속 시 진 캐릭터 뽑기권, 5성 재료 캐릭터, 영혼석 등을 지급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락실 모드는 옛 추억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즐거운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게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