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3일만에 구글 플레이 마켓 인기게임 순위 1위 달성
RPG와 전략게임, AOS 게임의 재미를 자연스럽게 녹여내 유저들 호평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2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가 정식 출시 3일만에 구글 플레이 마켓 인기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하고 순항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구글 플레이와 이동통신 3사 통합마켓을 통해 출시된 ‘심연의 군주’는 RPG 본연의 특징을 충실히 구현하면서도 전략게임과 AOS게임의 재미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것이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일반적인 RPG의 틀에서 벗어나 유저가 직접 컨트롤 가능한 4인 영웅조합의 파티를 통해 호쾌한 타격감과 신선함을 느낀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심연의 군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유저들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라며,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계속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심연의 군주’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qCxz4h)와 이동통신 3사 통합마켓(http://goo.gl/16yyyC)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bysslor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