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2. 끝없는 여정의 첫걸음!’ 업데이트 실시 … 신규 지역, SSS 등급 장비, 신규 컨텐츠 추가 및 최고 레벨 상향, 영웅 장비 개선 등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드래곤아이드’의 두 번째 업데이트 ‘Chapter2. 끝없는 여정의 첫걸음’을 적용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컨텐츠 추가 및 최고 레벨 상향, 영웅 장비 시스템 개선 등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신규 지역인 ‘칸트’가 오픈됐다. 이 지역은 1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해당 지역의 8스테이지와 15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찬란한 장신구’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보다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SSS 등급’의 장비가 추가됐으며, 결투장과 침공전, 레이드에서 획득한 ‘드래곤 코인’을 이용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드래곤 상점’이 새롭게 선보였다.

이밖에, 최고 레벨이 50에서 60으로 상향됐으며, 전반적인 보상 밸런싱이 강화되고, 열쇠 최대 보유량이 2배로 증가됐다.

끝으로, 영웅의 장비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게 됐으며, 장신구 역시 착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부터 5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통큰 보상! 7일간의 기적!’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7일까지 게임 출석 시 ‘S확정 장신구’, ‘100루비’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어, 이벤트 기간 내 5, 15, 30, 45, 55레벨 달성 시 ‘50만 골드’, ‘200루비’, ‘S~SS등급 랜덤 무기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지급하고, 최고 레벨인 6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겐 이벤트 종료 후 ‘SSS확정 랜덤 방어구 1개’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칸트’ 지역에 8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고급 룬상자 10개’를 15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다색룬 랜덤 1개’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5월 1일 09시에서 24시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 시 ‘열쇠’를 제공하고 각 시간마다 ‘경험치 획득량’, ‘골드 획득량’, ‘아이템 드랍율’ 증가 버프가 적용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양길환 PM은 “유저 여러분께서 기다리셨던 신규 스테이지 추가 및 레벨 확장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인만큼 꾸준한 사랑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ey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