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레쿠코리아 ‘왓쳐 for Kakao’,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하는 2.2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왓쳐 for Kakao’, 귀여운 캐릭터들을 조합해 화끈한 전략 전투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업데이트 기념해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해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왓쳐(Watcher) for Kakao’가 2.2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그동안 한국 영웅인 ‘허준’, ‘이순신’, ‘광개토태왕’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국내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왓쳐 for Kakao’가 이번에는 신규 영웅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팀 레벨이 95레벨까지 확장되고, 무한의 탑이 100층까지 오픈 돼 기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새로운 재미요소가 추가된다. 또한, 수호수(펫) 시스템의 등장으로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왓쳐 for Kakao’가 순차적으로 신규 영웅 8종이 추가될 계획으로, 지속적인 영웅 추가를 통해 게임의 최대 강점으로 손꼽을 수 있는 전략전투의 묘미를 선사하겠다는 목적이다. 

유저들은 새롭게 14 챕터 시나리오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한정영웅 전용 시스템을 활용해 제어스킬 또는 합체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명예전당 기능, 장비 전환 시스템, 영웅 전승 시스템, 주사위 게임 시스템 등이 새롭게 추가돼 더욱 새롭고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레쿠코리아는 ‘왓쳐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1일(일)까지 아이템 획득 확률이 2배로 올라가는 버닝 이벤트와 함께 5월 15일(일)까지 레벨 30이상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전설영웅 선택상자’ 1개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카페에 가입해 인사를 남기기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가입인사 이벤트와 왓쳐 게임 내 콘텐츠를 하나 선택해 나만의 공략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공략 이벤트 등 커뮤니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왓쳐 for Kakao가 유저 분들을 위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2.2 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한국형 영웅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에 있으니 언제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왓쳐 for Kakao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왓쳐 for Kakao’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