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의 3D 함대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정상전쟁’, 대규모 업데이트 인기 힘입어 200만 다운로드 달성
‘제독의함대:정상전쟁’, 역사적 스토리를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함대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함대 시뮬레이션
다이아 50% 할인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혜택 받아볼 수 있는 쿠폰 이벤트 동시 진행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정상전쟁(이하 제독의함대)’이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역사적 스토리를 기반으로 구현된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생생한 함대전을 즐길 수 있는 ‘제독의함대’는 실제 2차 세계대전에서 활약한 200여 종 이상의 군함을 직접 전투에 배치할 수 있어 사실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앞서 다른 서버의 지휘관과 대결을 펼칠 수 있는 PvP 시스템 ‘정상전쟁’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은 바 있는 ‘제독의함대’는 누적 다운로드 수 총 200만이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했다.

라인콩코리아는 ‘제독의함대’의 2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금일 자정까지 함장, 수병 모집 시 소모되는 다이아가 50% 할인되기 때문에 더 효과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식 카페에 공개되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금, 은, 동 열쇠 10개와 보급품 등 푸짐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제독의함대가 유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200만 다운로드라는 놀라운 성과를 낼 수 있었다”라며, “이를 기념해 유저분들께서 참여를 많이 할수록 풍성해지는 아이템 쿠폰을 공개할 계획이니, 대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된 제독의함대를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독의함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