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신규 지역 ‘펠리온 대륙’ 추가 및 유저 레벨 확장, 신규 콜라보레이션 영웅 ‘벨스커드’ 추가,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지역 추가 ▲유저 레벨 확장 ▲신규 콜라보레이션 영웅 추가 ▲유저 편의성 개선 등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새로운 모험이 펼쳐지는 ‘펠리온 대륙’이 추가됐다. 새로운 지역이 추가됨에 따라 신규 스토리와 함께 ‘어려움’과 ‘악몽’ 난이도로 구성된 60개의 스테이지, 신규 몬스터, 신규 보스 등을 만날 수 있게 됐다. 

‘펠리온 대륙’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유저는 새롭게 추가된 악세서리인 ‘귀걸이’와 ‘목걸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유저 레벨과 영웅 레벨이 90에서 100으로 상향됐으며, 영웅의 등급 또한 기존 R+2에서 R+4로 확장됐다.

이와 함께, 인기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신규 영웅 ‘벨스커드’가 추가됐다. ‘벨스커드’는 ‘드래곤네스트’의 인기 캐릭터로, 그 특징을 그대로 반영하여, 적 전체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석화 효과를 거는 ‘다크 터치’, 아군 전체의 체력과 치명타를 증가시키는 ‘흑룡의 기운’ 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이밖에, 에너지 보유량이 최대 35% 상향 조정됐으며, 30일 출석부 보상이 더욱 좋은 아이템으로 강화됐고, 길드명 변경 시스템이 추가되는 등 유저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서문석 PM은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보다 흥미진진한 모험이 기다리는 ‘펠리온 대륙’을 업데이트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마스터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