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높은 능력의 신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 조합 시스템 업데이트
캐릭터의 음성이 추가된 보이스 카드 추가
성장과 연계된 다채로운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

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창공의 수호자>가 28일(목) 높은 능력의 신규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 조합 시스템’과 캐릭터의 음성이 추가된 ‘보이스 카드’ 업데이트를 동시에 진행했다.

‘카드 조합 시스템’은 재료카드 5장의 조합으로 신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필요성이 떨어지는 카드를 조합시켜, 보다 강력한 능력을 가진 카드로 탈바꿈시킬 수 있는 형태이다. 이 시스템은 카드의 조합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카드까지 획득 할 수 있어 능력이 떨어져 외면 받았던 카드들의 활용도를 높여 유저들이 많은 기대를 했던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의 생생한 음성을 들을 수 있는 ‘보이스 카드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보이스 카드’를 사용하면 적을 처치하거나 승리, 스킬 사용 등과 같은 다양한 상황에 따라 출력되는 성우들의 음성으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북돋아준다.

이와 더불어 ‘창공의 수호자’는 유저들의 성장과 연계된 다양한 인게임 목표를 통해 게임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현재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되는 '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로 ​SF 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구글 피처드로 선정되는 등 지속적인 인기몰이 중이다.

<창공의 수호자>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e2.do/xX4ig1aI)에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