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코리아, 미소녀 전략 RPG 게임 ‘전국쟁패’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무한탑’ 실시
‘전국쟁패’, TCG와 전략 RPG의 결합으로 그랜드 오픈 이후 흥행몰이 중이 전략 RPG
‘무한탑’ 최고층인 100층까지 오르는 유저 전원에게 희귀 원숭이 카드를 특별 지급해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미소녀 전략 RPG ‘전국쟁패’가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무한탑’을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엑스레전드의 ‘전국쟁패’는 실제 역사 속 캐릭터들이 미소녀로 변신해 유저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미소녀 전략 RPG게임이다. 탄탄한 전략 시스템을 앞세워 이미 대만과 일본에서 흥행에 성공했으며, TCG와 전략 RPG의 만남으로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정식 서비스 중이다.

출시 전 사전예약자 20만 명을 모집하며 가능성을 검증 받은 ‘전국쟁패’는 출시 직후부터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을 위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 ‘무한탑’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 ‘무한탑’은 최고 100층까지 오를 수 있는 단계별 스테이지로, 유저들은 일반 스테이지부터 보스 스테이지까지 넘나들며 각 층별마다 준비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 마다 금화를 얻을 수 있으며, 100층까지 오른 유저 전원에게는 희귀 원숭이 카드가 특별 지급된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그랜드 오픈 이후 많은 유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전국쟁패가 첫 번째 업데이트로 무한탑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전국쟁패를 사랑해주시는 유저 분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더욱 다채로운 게임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전국쟁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