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의 탑 던전 클리어하면 주어지는’나선의 조각’으로 ‘백호몬(잠금)’ 교환 가능
디아블로몬 이벤트 던전 오픈, 보상 디지몬 획득해 ‘디아블로몬’ 궁극체 육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디아블로몬 완전체, 궁극체 인증하면 보상 지급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궁극체 디지몬 진화트리 2개를 추가해 유저들이 보다 강력한 디지몬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먼저 ‘나선의 탑’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주어지는 ‘나선의 조각’을 모아 사성수 ‘백호몬’으로 진화시킬 수 있는 ‘백호몬(잠김)’을 얻을 수 있다.

백호몬 진화 재료인 마쿠라몬, 카두라몬, 신드라몬도 나선의 조각으로 교환하거나 시련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어 꾸준히 즐기는 유저라면 보다 수월하게 백호몬을 육성할 수 있다.

또한 ‘디아블로몬’ 이벤트 던전이 열려 쿠라몬, 츠메몬, 케라몬 등 디지몬을 획득해 궁극체 ‘디아블로몬’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디아블로몬 이벤트 던전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 오는 5월 3일까지 디아블로몬 던전클리어 횟수에 따라 나선의 조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디아블로몬 완전체를 획득하고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성숙기 이상 디지몬 랜덤 소환권, 스타코어 100개 랜덤 소환권을 증정하며, 궁극체를 인증하면 ‘완전체 디지몬 랜덤소환권과 스타코어 200개 랜덤 소환권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 밖에 5월 1일까지 3일동안 연속으로 출석한 모든 유저에게 성장기 디지코어 랜덤 뽑기권을 지급하며, 2일까지 디지몬 아레나 공략 횟수에 따라 스타코어 랜덤 소환권을 제공한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