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 넥스트무브, 모바일 3D 전략 RPG ‘강철의주인’ 원스토어 정식 출시
‘강철의주인’, 파일럿과 기체를 배치하고 조합해 전략 전투 즐길 수 있는 모바일 3D 전략 RPG
출석하기만 해도 핵심 캐릭터인 태권V 파일럿 ‘현이’ 획득 가능한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3D 전략 RPG ‘강철의주인’이 원스토어(‘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넥스트무브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작 ‘강철의주인’은 각 파일럿과 기체의 고유 특성은 물론 싱크로율까지 고려해 배치하고 조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모바일 전략 RPG다.

특히 각 기체가 보유한 스킬 범위에 따라 타겟 공격, 랜덤 타겟 공격, 직선 공격 등 다양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D로 구현된 기체들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도 구경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RPG 본연의 재미를 주는 수집, 강화, 육성 콘텐츠를 비롯해 PVP, PVE, GVG 같은 경쟁 콘텐츠,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가 마련돼 있어 유저들에게 끊임없이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는 금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되는 ‘강철의주인’을 위해 오픈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석하기만 해도 보상으로 태권V 의 파일럿 ‘현이’ 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서버 오픈 후 7일 간 접속, 레벨업, 충전 보상과 반값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넥스트무브는 원스토어에 이어 5월 출시 예정인 구글플레이에서도 ‘강철의주인’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더 많은 유저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많은 유저 여러분들이 기다려준 강철의주인이 드디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곧 구글플레이에서도 강철의주인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강철의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무브 페이스북과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스트무브 공식 사이트 : http://www.nextmv.com/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extmv 

강철의주인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masterofmetal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