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소환수 ‘파자마 파티’ 5종 공개 및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던전 오픈
5월 핫타임 이벤트 참여하면 게임 머니와 경험치 최대 2배 더 받을 수 있어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심승보)의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가 26일 신규 소환수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소환수 ‘파자마 파티’ 5종을 만날 수 있다.  추가되는 5종의 캐릭터는 ▶양하린 ▶겨울이 ▶엘리제 ▶족제비씨 ▶미호이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열리는 이벤트 던전(파티장에 가자)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던전에서‘파티 초대장’ 아이템 100개를 확보한 이용자는 신규 소환수 1종을 보상으로 받는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이용자는 5월에 진행하는 여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4월 26일(화) ~ 5월 3일(화), 5월 5일(목)에는 ‘핫타임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게임을 즐긴 한 이용자는 플레이 지역과 접속 시간에 따라 게임 머니(겔더), 경험치를 최대 2배로 받을 수 있다.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일(일)부터 8일(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신규 스타트 소환수 전용 아이템(아티펙트 5종)을 얻는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