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NDC 16 아트북’ 통해 모바일게임 ‘D.O.S’ 영웅 캐릭터 3종 일러스트 공개 
카드 및 보드게임의 장점을 살린 신개념 ‘카드배틀 보드게임’ 
보드 위에서 전략 구사와 전투가 가능한 새로운 재미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D.O.S(Dice of Soul)’의 일러스트를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6(Nexon Developers Conference 2016, 이하 NDC 16)’ 아트북을 통해 26일 첫 공개했다. 

‘D.O.S’는 카드게임의 다양한 변수와 보드게임의 콘텐츠로 전략을 세워 즐기는 신개념 ‘카드배틀 보드게임’으로, 주사위를 굴려 전투를 통해 점령하고 자산을 늘리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간편한 조작으로 보드 판 위에서 다른 게이머들과 한 타씩 주고 받는 ‘턴 베이스’ 전투를 비롯해 PVP(Player vs. Player), PVE(Player vs. Environment),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이번 ‘NDC 16 아트북’을 통해 게임에 등장하는 ‘심판의 여신’, ‘새벽의 여신’, ‘처형의 여신’ 총 3종의 영웅 캐릭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D.O.S’ 개발을 총괄하는 김종환 디렉터는 “‘NDC 16’에서 일러스트를 처음으로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조만간 테스트를 통해 ‘D.O.S’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D.O.S’는 2016년 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 동시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