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백전백승 for Kakao’ 홍보모델 마동석의 CF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백전백승 for Kakao’, 다양한 볼거리의 콘텐츠 공개하며 기대감 고조시키고 있어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만 해도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 100% 증정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의 CF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금일(26일) 공개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백전백승’의 홍보모델로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마동석을 선정하여 두 가지 반전의 재미를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마동석은 지난 19일 진행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기자간담회에 등장하여 플래시 세례를 받은 바 있다. 

이번에 ‘백전백승’이 공개한 사진은 출시 후 전파를 타기 시작 할 TV 광고 촬영장의 생생한 현장 모습이 담긴 것으로, 배우 마동석의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표정 및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마동석은 자신의 몸집만한 거대한 검을 들고 다니며 카리스마 넘치거나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밝은 모습으로 촬영 현장에서 대기하고 있는 모습은 옆집 오빠 같은 인간미를 보여준다. 

특히, CF 비하인드 컷 중간중간에 보이는 ‘힘들지? 바꿔!!!’라는 문구와 배우 마동석의 다양한 콘셉트는 ‘백전백승’의 액션 RPG와 AOS, 자유로운 전직시스템을 강조한 문구로 추측이 돼, 완성된 CF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중국 최대 모바일 게임사 텐센트의 흥행작 ‘백전백승’을 완벽히 현지화하여 2분기 내 서비스 예정인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출시 전까지 다양한 볼거리의 콘텐츠를 공개하여,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지속시킬 계획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야심작 ‘백전백승’은 스킬 트리와 강화 히스토리까지 적용되는 자유 전직 시스템과 AOS 콘텐츠가 강점인 모바일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탁월한 전투 쾌감을 앞세워 중국에서는 흥행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백전백승을 대표하는 배우 마동석씨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CF 비하인드 컷을 통해 추후 공개될 TV 광고를 기대해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 같다”라며, “반전 매력을 보유한 배우 마동석씨와 반전 매력을 보유한 백전백승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를 100% 증정하는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백전백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