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태극팬더2’, 구글플레이 무료게임 부문 인기 1위 등극
정식 서비스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해

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웰메이드 액션 RPG ‘태극팬더2’가 구글플레이 무료게임 부문 인기게임 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태극팬더2’는 ‘태극팬더’의 후속 타이틀로, 고퀄리티 그래픽을 바탕으로 하는 탄탄한 시나리오 연출, 실사를 그래픽으로 구현해 더욱 리얼한 현실세계 분위기, 다채로운 액션과 리얼한 타격감으로 생동감을 더하였다. 

특히, 핵심 시스템인 ‘스왑 시스템’은 전략 플레이와 함께 다채로운 조작의 재미를 선사하여 이미 정식 서비스를 시작과 동시에 출시한 마켓마다 유저들의 호응을 얻어, 구글플레이 무료게임 차트 인기 1위에 등극했다. 

홍보모델로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으로 화제를 모으며 흥행몰이 중인 ‘유이’를 선정한 ‘태극팬더2’는 앞서 ‘유이’의 영상 메시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상 메시지 속에서 ‘유이’는 게임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며 더 새로워진 ‘태극팬더2’의 재미 요소에 대해 유저들을 독려했다.

‘태극팬더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극팬더2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taichipanda2 

태극팬더2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cpanda2/?ref=hl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