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오는 26일 구글 플레이와 통신 3사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 예정
RPG의 재미 외에도 전략게임과 AOS게임의 특징을 담아 다양한 게임모드 제공
사전예약 참여자 모두에게 VIP 캐릭터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20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의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심연의 군주’는 오는 26일 구글 플레이와 T스토어, 올레스토어, U+스토어 통신 3사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모두를 위한 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심연의 군주’는 RPG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했음은 물론이고, 전략게임과 AOS게임의 특징을 담고 있어 다양한 취향을 가진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관계자는 “모든 유저들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을 쏟은 게임이다.”라며, “슬로건처럼 ‘심연의 군주’가 모든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심연의 군주’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10만원 상당의 VIP캐릭터를 지급하며, 사전가입 달성 수치에 따라 최고 10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심연의 군주’의 사전등록과 출시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www.abysslor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