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영어, 일어, 중국어 등 15개국 언어로 전세계 동시 출시

투빗(TOBEIT)은 ‘햐니 합합 (Hyany Hop Hop)’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전 세계 동시 출시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에 도전한다.

‘햐니 합합 (Hyany Hop Hop)’은 큐브 지형 위에서 몬스터를 피해 빠른 시간 안에 발도장 스탬프를 찍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캐주얼 게임이다. 쉬운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든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며, 15개국 언어로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의 유저와 경쟁하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햐니 합합 (Hyany Hop Hop)’의 메인캐릭터인 햐니(HYAN), 뿌우(PPU), 쿠우(COO), 티티(TITY)는 글로벌 콘텐츠 사업을 위해 약 10여년간 지속적인 투자, 개발을 해온 전문 캐릭터로 ‘햐니 합합 (Hyany Hop Hop)’에서 이들 캐릭터들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으며, 320개의 스테이지와 약 100 여종의 친구캐릭터 콜렉션을 통해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지난해 동일한 캐릭터 IP로 국내에 출시한 ‘점피햔(Jumpy Hyan) for Kakao’는 IOS 인기순위 1위,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4위, 카카오게임하기 인기게임 2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투빗 김영화 대표는 “햐니 합합 (Hyany Hop Hop)은 국내출시 후 화제를 모았던 ‘점피햔(Jumpy Hyan) for Kakao’와 달리 플레이에 제한 없이 진행할 수 있고 글로벌에 맞는 인터페이스와 언어팩 및 다양한 캐릭터와 스테이지를 제작하여 출시하였으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햐니 합합 (Hyany Hop Hop)’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은 곧 출시예정이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