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5월 중 여섯 번째 신규 캐릭터 ‘아미파’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천룡팔부’ 최초의 힐러 직업 등장, 원거리 공격 및 후방 지원 가능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신화협객 달마대사’, ‘귀속원보’ 등 지급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신규 캐릭터 ‘아미파’ 업데이트를 앞두고, 18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중 예정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섯 번째 신규 캐릭터 ‘아미파’가 새롭게 등장한다. ‘천룡팔부’ 최초의 힐러 직업인 ‘아미파’는 강한 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기공을 사용한 원거리 공격과 후방 지원에 능하다는 장점도 갖췄다. 

넥슨은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신화협객 달마대사’, ‘귀속원보’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아미파 패키지’를 지급하고,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들에게 ‘귀속원보’, ‘영소요대(7일)’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휴면 유저들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는 ‘아미파의 등장! 지금 복귀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김용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최대 800명이 펼치는 ‘문파 공성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천룡팔부’의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와 이벤트 페이지(http://1008.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