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태극팬더2’ OBT 금일(18일)부터 시작
‘태극팬더2’, 극대화된 전투 효과로 다이나믹하고 생생한 전투 액션을 맛볼 수 있어
‘유이’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본격적 홍보 나서…OBT 축하메시지 영상 공개

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태극팬더2’가 글로벌 런칭에 앞서 국내 오픈베타테스트(Open beta test, 이하 OBT)를 시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태극팬더2’는 국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태극팬더’의 후속 타이틀로, 고퀄리티 그래픽을 바탕으로 하는 탄탄한 시나리오 연출,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전투 상황, 극대화한 사실감으로 이미 서비스를 시작한 중국에서는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한국 OBT에 앞서 이미 글로벌 소프트런칭(Soft luncing)을 시작한 ‘태극팬더2’는 유럽, 북미 등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한국시장에서의 기대감이 높은 만큼 이번 한국 OBT는 그 일정을 조금 늦추어 대한민국 유저들의 성향과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최적화 하는 과정을 거쳤다.

‘태극팬더2’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스왑 시스템’은 흥미진진한 전략 플레이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조작의 재미까지 선사하는 핵심 시스템으로 손꼽아진다. 이 외에도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강화된 PvP 전투, 독창적인 레어스킬 등을 앞세워, 스네일게임즈는 전작을 뛰어넘는 게임성과 흥행성으로 다시 한번 국내에 큰 반향을 일으키겠다는 포부이다. 

이와 함께 ‘태극팬더2’는 최근 계약결혼으로 매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유이’의 OBT 축하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이(https://youtu.be/onJgMWNAlrM)는 게임에 대한 높은 애정을 보여주며 OBT를 독려하고 있다.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태극팬더2’ OBT에 참여한 유저들은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으며, 테스트기간 동안 플레이 했던 데이터는 정식 오픈 시 초기화되지 않고 그대로 플레이를 이어 갈 수 있다. 또한, OBT 기간 동안 최고의 클래스와 베스트 콘텐츠에 투표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아이템을 추첨하여 제공하고, 공식카페에 기대평만 남겨도 매주 문화상품권을 추첨하여 지급한다. 이 외에도 퀴즈이벤트를 진행 하는 등 정식오픈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태극팬더2’ OBT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