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디스가이아 역대급 인기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사전등록자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증정하는 이벤트 시작!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RPG “아르케니아 전기”의 Android버전을 5월 중으로 정식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4월 18일부터는 사전등록 캠페인을 개시할 예정이다. 

“아르케니아 전기”는 콘솔게임 퍼블리셔로 활약하고 있는 인트라게임즈가 개발한 순수 국산 모바일 RPG이다. 시나리오 모드, 스페셜 던전, 레이드 모드, PvP 모드 등 풍성한 콘텐츠로 빠져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매력적인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RPG 본연의 재미도 충실히 구현했다.

한편, 인트라게임즈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여 “마계전기 디스가이아”와의 콜라보레이션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아르케니아 전기”에는 총 5명의 캐릭터가 깜짝 등장할 예정이며, 여기에는 ‘라하르’, ‘에트나’, ‘프리니’ 등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인기 높은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다. 단순히 캐릭터의 모습만 가져온 것이 아니라 라하르의 마왕옥, 에트나의 섹시빔, 프리니의 프리니 던지기 등 스킬과 음성도 완벽하게 구현했다. 또한, 각 캐릭터의 콘셉트를 반영한 스페셜 던전이 랜덤으로 생성되며 이곳에 입장하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의 BGM이 흘러나와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타이틀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4월 18일(오늘)부터 사전등록캠페인(http://event.intragames.net/archenia/PreRegist)을 실시한다. 사전등록을 마친 유저 전원에게는 ‘3성 프리니’, 고급계약서 1장, 크리스탈 150개, 50,000골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SNS 친구초대 이벤트와 페이스북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추가적으로 “아르케니아 전기”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archenia)에 가입하면 회원 수에 따라 가입자 전원에게 스페셜 코드를 발급할 뿐 아니라, 7일 연속 출석을 달성하면 4성 에트나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유하여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운영할 방침이다.

“아르케니아 전기”는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 ‘프리즌 라이프’에 이어 세 번째 자체 개발 타이틀이며, 앞으로도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인트라게임즈의 도전은 계속될 전망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