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신서버 사전예약 참여 시 핫 아이템 2종 증정
777일 기념 ‘6성 영웅선택권’ 증정 이벤트 진행
각성 영웅 ‘유리’ 추가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출시 777일을 맞아 이달 중 첫 신규 서버 ‘크리스’를 오픈하며, 이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하루 100만 명 이상 접속하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안정적 서비스와 이 게임을 새로이 접할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서비스 이후 최초로 서버 신설을 결정했다. 4월 중 오픈할 서버명은 ‘세븐나이츠’ 캐릭터 중 하나인 ‘크리스’이며, 기존 서버는 ‘루디’로 정했다. 

넷마블게임즈 차정현 사업부장은 "아직 '세븐나이츠'를 해보지 못했거나, 성장에 힘들었던 신규 이용자들까지 모두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고민하였으며, 신규 서버 오픈을 결정했다"며 "신 서버에서는 좀 더 빠른 성장 속도를 경험할 수 있고, 세븐나이츠 본연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신 서버 오픈에 앞서 사전예약을 오늘(1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카카오 게임하기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4성 펫 소환권’과 ‘5성 영웅 선택권’을 증정한다.

또, 지난 15일 ‘세븐나이츠’는 각성 영웅 ‘유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했다. 삼미호 캐릭터인 ‘유리’는 각성하면 화려한 비주얼로 변화하고, 향상된 전투 스킬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출시 777일을 맞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 ‘6성 영웅 선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2014년 3월 출시한 후 줄곧 주요 앱스토어 최상위권을 유지 중인 넷마블 인기 게임이다. 이 게임은 양 진영이 공격을 한 번씩 주고받는 방식의 전투를 즐기며 4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가 강점이다.

'세븐나이츠'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