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16일, VIP 이용자 30여명 대상으로 이용자 간담회 진행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개발진과 질의응답 시간도 가져
이용자 건의 사항 및 게임 관련 다양한 의견 적극 수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아틀란스토리 for Kakao>가 VIP 이용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용자 간담회는 그 동안 꾸준하게 플레이를 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와 소통을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 16일(토) 서울 청담 CGV에서 진행된 간담회는 사전에 신청을 받은 VIP 이용자 30여명을 비롯해 <아틀란스토리> 총괄 PD, 기획팀장, 사업팀장 등 주요 개발진 및 운영진이 참석했다. 

먼저, 개발진들은 올해 말까지 업데이트 예정인 길드 점령전, 신규 PVP, 각 지역별 게임모드 추가 등 신규 콘텐츠 세부사항을 첫 공개하고 향후 업데이트 일정, 방향을 공유했다. 

또한,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아틀란스토리>에 대해 궁금한 사항 및 개선할 점 등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었다. 

이외에도 <아틀란스토리>를 주제로 한 코스프레 공연이 펼쳐졌으며 게임 전문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는 차보경 아나운서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해 이용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회사측은 “ 아틀란스토리 출시 이후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간담회를 통해 나온 개선 사항을 빠르게 반영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아틀란스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