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까지, ‘괴리성밀리언아서’와 ‘하츠네미쿠’ 콜라보레이션 진행 
모든 접속 유저에게 ‘이계형 하츠네 미쿠 - 전자의 가희’ 카드 및 ‘스타터팩’, ‘크리스탈’ 등 혜택 제공 
‘신규 레이드 보스’, ‘스페셜 강적’ 및 ‘괴리 진화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가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하츠네 미쿠’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5일부터 5월 31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총 3개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MR등급의 ‘이계형 하츠네 미쿠 – 전자의 가희’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Ksma/HatsuneKsmaCollaEvent)를 통해 각 직업 별로 ‘MR카드 20장’, ‘치아리 열쇠 10개’와 ‘밀리언 주얼리 10장’으로 구성된 ‘스타터 팩 플러스’를 제공한다. 단, 발급 받은 쿠폰은 계정당 한 번만 사용 가능하다.

다음으로, ‘시즌 별 상위 결제자 100명’과 ‘10일 이상 출석 유저’ 및 ‘하츠네 미쿠 뽑기 5회 이상 참여자’를 대상으로 ‘크리스탈 1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의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첫째로, ‘하츠네 미쿠 서포터’와 ‘하츠네 미쿠 체인지’를 추가했다. ‘하츠네 미쿠 서포터’는 강적 토벌을 통해 획득한 하츠네 메달 3000개로 ‘하츠네 메달 교환소’에서 얻을 수 있으며, ‘하츠네 미쿠 체인지’는 ‘하츠네 미쿠 뽑기’ 3회 이용 시 지급된다.

더불어, 신규 레이드 보스 ‘퐁퐁 키메라’와 복각 레이드 보스 ‘블루 치아리이터’가 추가 됐으며, 스페셜 강적 10종 및 괴리진화 4종 등이 새롭게 추가 됐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