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상반기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FPS ‘히든포스’ 트레일러 영상 공개
‘히든포스’, 중화기 스킬, 약점 시스템, 드론 시스템 등 강력한 액션 가능케하는 기능으로 무장한 화끈한 신작 모바일 FPS
트레일러 영상 통해 다양한 파괴 효과와 전투 장면 확인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 자극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2016년 상반기 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FPS ‘히든포스’의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모바일 FPS ‘히든포스’는 2016년 슈퍼바이러스에 의해 세계 인구의 23% 이상이 사망한 지구를 배경으로, 치료약을 앞세워 세계를 장악하려 하는 글로벌 항바이러스연구소에 대항해 싸운다는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중국 최대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텐센트 소속 모어펀 스튜디오 그룹(Morefun Studio Group)이 개발한 ‘히든포스’는 뛰어난 3D 모션 및 조작감을 자랑해 유저들에게 현실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제공한다. 특히 기본 총기 외 특정 시간 마다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중화기 스킬을 통해 적에게 화끈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다.

게다가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생생함은 ‘히든포스’만의 핵심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 적의 취약한 약점을 분석해 공격 시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약점 시스템’과 적을 손쉽게 제압하고 전장의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개발된 ‘비밀 병기 드론 시스템’은 모바일 FPS의 한계를 넘은 요소로 손꼽힌다. 

이번 영상에서는 ‘히든포스’의 핵심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파괴 효과와 전투 장면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은 게임의 압도적인 퀄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으며, 주요 장면을 집중해서 보여주듯 동시다발적으로 벌어지는 상황을 상세히 보여주고 있는 슬로우 모션 기법은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만든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이엔피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FPS인 히든포스가 첫 공개에 이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게임 공룡 기업 텐센트 산하 스튜디오가 개발한 게임인 만큼 압도적인 전투 액션을 제공할 수 있으리라 확신하고 있다. 정식 출시까지 유저분들께서 지속적으로 관심을 이어 나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