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육룡이나르샤 ‘무휼’로 인기몰이 중인 ‘윤균상’ 홍보영상 공개!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스타일리쉬 체인징 액션 RPG <무신>의 광고 영상을 15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무신>은 유저가 원하는 다양한 무기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변경할 수 있는 액션 RPG 게임으로, 지난 3월 4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부문 10위권을 달성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TV광고 영상에는 육룡이나르샤의 무휼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윤균상의 화려하고 액션과 부드러운 이미지가 동시에 담겨 있는 영상으로, 현실과 게임의 서로 다른 자아가 대결하는 컨셉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윤균상은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 제가 즐겨하는 게임이었는데, 실제로 무신의 홍보 모델로 발탁되어 기분이 묘하기도 하고 인연인가 싶은 기분으로 즐겁게 촬영했다” 라며, “개인적으로 무신의 행보가 크게 기대되며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이 즐겼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조선제일검 무휼로 활약한 배우 윤균상과 함께 TV CF, 극장, 버스 등 다양한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곧 정식공개 될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스타일리쉬 체인징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무신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무신’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wrddfw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