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라인콩코리아의 3D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정상전쟁’,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신규 시스템 ‘정상전쟁’, 다른 서버의 지휘관과 대결하여 최강의 자리를 차지하는 경쟁 콘텐츠 
‘군함개조’ 기능 추가해 추가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 가능
신규 콘텐츠 플레이를 인증하는 유저 수에 따라 보급품 획득할 수 있는 쿠폰 공개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함대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에 대규모 업데이트 ‘정상전쟁’이 적용 되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제독의함대’는 경쟁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유저 개개인의 전략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정상전쟁’ 이라는 부제를 통해 업데이트 된 게임의 규모와 치열한 전투를 예고했다. 

신규 시스템 ‘정상전쟁’은 다른 서버의 지휘관과 대결을 할 수 있는 PvP시스템이다. 55레벨 도달 후 참여할 수 있는 ‘정상전쟁’은 각 서버별로 다양한 랭킹 상위 유저 총 10명이 예선전의 참가자로 선정되고, 이후 결승전을 통해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이 과정에서 유저들은 ‘정상전쟁’ 참가자를 격려할 수 있는데, 참가자를 격려하면 함대의 공격력과 장갑이 증가하기 때문에 서버원들의 격려가 필수적이다. 최종적으로 랭킹이 결정되고 난 후에는 참가자뿐만 아니라, 서버원들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군함개조’에서 유저들은 군함을 개조하여 공격, 장갑, 회피, 명중, 치명타, 치명 저항 등의 추가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의 군함은 강력하게 거듭나게 되고, 보다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인콩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 자원 300만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공식 카페에 공개했다. 또한, 4월 24일(일)까지는 신규 콘텐츠 플레이를 인증하는 유저 수가 100명 이상 시에 보급품(대) 3개 쿠폰을 공식 카페에 공개하고, 인증 유저 수가 300명 이상일 시에는 보급품(대) 5개 쿠폰을 공개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제독의함대가 경쟁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키기 위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이를 기념해 유저분들께서 참여를 많이 할수록 풍성해지는 아이템 쿠폰을 공개할 계획이니, 대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된 제독의함대를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역사적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고퀄리티 그래픽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독의함대’는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3D 함대 시물레이션 게임이다. 실제로 2차 세계대전에서 활약한 200여 종 이상의 군함으로 함대를 자유롭게 구성하고 배치할 수 있는 ‘제독의 함대’는 전략 시뮬레이션의 한계를 극복하고 많은 이에게 사랑 받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제독의함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