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아이덴티티모바일, 본격 유저 힐링 이벤트 ‘통수킹을 저지하라!’ 이벤트 실시
출석 보상, 스페셜 푸시, 버닝 타임 등 이벤트 통한 보상 가득  
게임 내 신규 레어 펫 ‘체리’ 추가 및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M’이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오는 21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유저들의 본격 힐링을 위해 준비됐다.

먼저, ‘통수킹을 저지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는 이벤트 기간 오픈되는 특별 던전에서 아이덴티티모바일의 기업 로고를 이용해 제작된 ‘통수킹’과의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통수킹’을 처치 시 ‘통수킹의 조각’, ‘통수킹의 상자도안’을 획득할 수 있고, 두 재료를 통해 제작한 상자에서 ‘전직 이벤트 선택권’이나 ‘GEM’, ‘골드’등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이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출석한 유저에게 2일에는 ‘신비한 정수 상자 5개’, 4일에는 ‘50만 골드’, 6일에는 ‘아이템 재분배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신규 펫 ‘체리’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펫을 획득해 인증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유저 30명에게 ‘GEM 214개’와 ‘전투명령서 214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펫은 방어 및 지원형 펫으로, 아군의 골드 획득량을 일정량 증가시켜주는 ‘벚꽃 놀이’와 아군의 체력을 일정량 회복시켜 주는 ‘벚꽃 구경’ 패시브 스킬을 지니고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정재 PM은 “유저들이 풍부한 아이템을 가지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서 보상 혜택과 게임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랜드체이스M’의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randchase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