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스킬 강화 콘텐츠 추가…유저 편의성 대폭 업그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특정 미션 완료 시 푸짐한 아이템 지급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거신교감 애니액션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스킬 강화 콘텐츠를 추가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레벨을 올려 스킬을 더욱 강력하게 하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스킬은 총 14번까지 강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저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했다. 우선, 인벤토리를 기존 80개에서 최대 160개까지 확장했다. 

길드대전 매칭 규정 또한 점수 기준으로 변경했으며, 투기장 매칭 단계를 기존 16단계에서 25단계로 더욱 세분화 했다. 

주간 출석부도 추가해 매일 접속할 때마다 각종 전설 아이템, 크리스털, 진화석 등 일자 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 투기장, 레이드, 거신대전, 공성전 등 특정 스테이지에서의 미션을 완료하면 크리스털, 골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이 특징이다. 빼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타격감 등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라이딩 액션, 5종류의 거신 등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콘테츠를 앞세우고 있다. 

일러스트, 영상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