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5마스터즈’와 ‘드래곤네스트’의 콜라보레이션 진행 … 각 게임의 특정 미션 달성 시 풍성한 혜택 제공
신규 캐릭터 ‘아이린’ 추가 및 서버vs서버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의 온라인 RPG ‘드래곤네스트’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4월 14일부터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두 게임의 유저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원더5마스터즈’의 유저가 ‘드래곤네스트’의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여 90레벨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에너지’와 ‘보석’, ‘S장비 상자’ 등 다양한 ‘원더5마스터즈’의 아이템을 제공하며, 매주 지정된 특정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랜덤 영웅 조각’, ‘장비 상자’ 등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드래곤네스트’ 유저가 ‘원더5마스터즈’에 새로 가입하여, 모험 100회 플레이, 통합 결투장 10회 승리, 60레벨 달성 등 15개의 미션을 클리어 할 때마다 드래곤네스트의 ‘판도라 박스’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원더5마스터즈에 드래곤네스트 인기 NPC ‘아이린’이 신규 캐릭터로 추가됐다. 이 캐릭터는 3성 마법사로, 기존 드래곤네스트의 설정을 그대로 반영해 ‘이벤트 공지’, ‘이거 고장났나?’ 등 재미있으면서도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한편, ‘원더5마스터즈’ 시즌2를 기념한 단독 이벤트 ‘서버VS서버’를 오는 4월 18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총 2주에 걸쳐, 각 주마다 명예의 전장 100위 내 가장 많은 마스터가 속한 서버에게 ‘보석 200개’와 ‘에너지 200개’, ‘랜덤 영웅 조각 10개’ 등을 지급하고, 나머지 서버에는 ‘보석 100개’, ‘에너지 100개’ 등 참여 보상을 제공한다.

끝으로, 지난 3월 말 시즌2를 통한 통합 결투장의 정규시즌이 오픈됐으며, 3월 말 리뉴얼 된 ‘천공의 탑’은 50층에서 60층으로 확장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사업본부 서문석 사업 PM은 “앞으로 4주 동안 ‘원더5마스터즈’와 ‘드래곤네스트’의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준비했다”라며 “즐겁게 게임을 즐기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http://m.event.mobile.actoz.com/Games/Won/WonxDnEventB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