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 전통무협소설 공식 라이선스 ‘청향비’, 초월 황자쟁패 및 전혼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각 서버의 황자들이 최고의 황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초월 황자쟁패 시스템 UP
전통무협의 대가 김용 첫 소설을 60주년 기념으로 만든 웹게임 ‘청향비’ 인기절정

㈜아라카(대표 이석현)는 중국 김용 전통무협게임 ‘청향비’가 초월 황자쟁패와 전혼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4월 14일 밝혔다. 

2주마다 대규모 업데이트로 사랑 받고 있는 청향비가 이번에도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바로 초월 황자쟁패와 전혼 시스템이다. 초월 황자쟁패는 각 서버에서 황자의 자리를 놓고 겨루던 시스템이 초월 콘텐츠로 확장된 것으로, 이제는 각 서버의 황자들이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전체 서버 최고의 황자 자리를 놓고 싸우게 된다. 

또한, 추가로 업데이트되는 전혼시스템은 전혼 던전을 통과 할 때마다 다음 던전이 개방되며, 이때 자신의 전혼 장비가 활성화 되어 강화와 진급을 할 수 있다. 장비 강화는 전혼 강화석 아이템으로 강화시킬 수 있게 해 자신의 장비를 더욱 강하게 할 수 있다.

청향비는 김용의 다른 13개의 무협 소설의 컨텐츠를 모두 접목해, 영웅문 시리즈를 포함하여 김용 소설을 읽었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김용 소설의 여주인공 황용, 이막수, 곽양, 소옹녀 들을 모두 한자리에 모아 무협소설에 빠져든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청향비는 한번 즐기는 유저는 지속적으로 즐길 수 밖에 없는 중독성이 강한 무협게임”이라고 말하고 “2주마다 더욱 흥미로운 콘텐츠로 무장되는 청향비의 업데이트는 앞으로도 계속 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청향비는 깜놀닷컴, 네이버와 다음게임, 온게이트, 피카온 등 다양한 채널링 사이트에서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