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스네일게임즈, 성황리에 사전등록 중인 ‘태극팬더2’ OBT 일정 18일(월)로 확정
‘태극팬더2’, 그래픽부터 시나리오, 연출까지 신경 써 궁극의 타격감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아이돌에서 진정한 배우로 거듭난 ‘유이’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사전예약 시작해 본격적 행보 나서

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할 예정인 ‘태극팬더2’가 오픈베타테스트(Open beta test, 이하 OBT) 일정을 오는 18일(월)로 결정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OBT에 참여한 유저들은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으며, 테스트기간 동안 플레이 했던 데이터는 정식 오픈 시 초기화되지 않고 그대로 플레이를 이어 갈 수 있다.

‘태극팬더2’는 ‘태극팬더’의 후속 타이틀로 생생한 전투가 가능하도록 고퀄리티 그래픽은 물론 시나리오에서 연출까지 신경 쓴 모바일 웰메이드 액션 RPG이다. 각자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메인 캐릭터로 지정해 직접 컨트롤 할 수 있는 스왑 기능은 ‘태극팬더2’만의 특장점으로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외에도 유저들이 몬스터를 잡을 때마다 느끼는 타격감에서도 섬세한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태극팬더2’는 몬스터의 크기에 따라 효과를 다르게 하고 플레이타임에 따라 게임 내 환경이 달라지는 등 아주 사소한 부분에서도 심혈을 기울였다.

홍보모델로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유이’를 선정한 ‘태극팬더2’는 ‘유이’의 영상 메시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상 메시지 속에서 유이는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뽐내며 더 새로워진 ‘태극팬더2’의 재미 요소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네이버 앱스토어와 원스토어, 자체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성황리에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태극팬더2’는 OBT를 통해 본격적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훔치러 나설 예정이다. 

‘태극팬더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