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차기공주 시즌2 for Kakao’, 12일(화) 구글플레이 통해 정식 출시
다양한 콘텐츠 추가 및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대대적인 개편 완료
나비 애벌레 ‘라바 핑크’를 시작으로 총 5종의 캐릭터와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진행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고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시즌2 for Kakao(이하 발공주 시즌2)’가 금일(12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발차기공주 시즌2’는 게이머들의 진입 장벽을 낮춰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튜토리얼 진행을 개선하였으며 도움말 추가, 확정 캐릭터 증정 등의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또한 각성 직업의 캐릭터 콘텐츠 및 신규 지역을 추가하였으며 자동진행 타깃, 내비게이션 티켓 활성화 선택, 경험치 저장 공간 제공 등 유저 편의성에 중점을 맞춰 대대적인 개편을 완료하였다.

특히, ‘발공주 시즌2’는 오늘 그랜드 오픈을 맞아 나비 애벌레인 레드와 옐로우가 벌이는 내용을 담은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 ‘라바’와 한정판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라바 핑크를 시작으로 총 5종의 라바 캐릭터를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 심진면PM은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과 함께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게이머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업데이트와 편의사항을 개편하였고 시즌1에서 시즌2로의 서비스 이관도 가능하니 계속해서 많이 즐겨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발공주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 요소와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슈팅, 캐릭터 육성의 묘미가 있는 RPG 요소가 절묘하게 혼합된 모바일 게임으로 자세한 내용은 그라비티&네오싸이언 공식 게임 포털(http://GNJOY.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algongj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