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백전백승 for Kakao’, 오는 27일(수) 브랜디드 웹툰 ‘백전불패’ 연재 
‘백전불패’, 만화계의 거장 양경일, 윤인완 작가가 ‘백전백승’의 내용을 각색한 네이버 웹툰
4월 27일(수)부터 8주에 걸쳐 매주 수요일 연재하며 색다른 재미 제공할 예정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예약 중인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가 와이랩 소속인 양경일, 윤인완 작가의 웹툰 ‘백전불패’로 재탄생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상반기 내 정식 서비스할 예정인 ‘백전백승’은 중국의 최대 게임 퍼블리셔이자 개발사인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이 개발한 모바일 RPG로,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되자마자 다운로드 순위 1위에 등극하고 매츨 순위에서는 3위를 달성하는 등 그야말로 대륙의 취향을 저격한 최고의 게임이다.

지난 9일(토) 태권도 그룹 K타이거즈와의 특별한 플래시몹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백전백승’은 이번엔 만화 ‘아일랜드’, ‘신암행어사’, ‘버닝 헬’ 등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작가 양경일, 윤인완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수) 네이버를 통해 연재 예정인 웹툰 ‘백전불패’는 상반기 한반도를 뜨겁게 달굴 모바일 RPG ‘백전백승’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더욱 더 흥미진진하게 각색되어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고의 만화작가로 손꼽히는 거장 양경일, 윤인완 콤비의 손에서 새롭게 탄생할 ‘백전불패’는 매주 수요일 네이버 브랜드 웹툰에서 연재된다.

‘백전백승’의 국내 서비스를 맡은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백전백승이 두 번째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한다. 전설적인 작가님으로 통하는 양경일, 윤인완 두 작가님이 백전백승의 모든 것이 담긴 웹툰 백전불패를 연재하게 돼 대표로서도 팬으로서도 기쁠 따름이다”라며, “매주 수요일 네이버에서 연재되는 백전불패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비교해 보는 것도 작품을 즐기는 훌륭한 방법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백전백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