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 ‘구음진경’, 대규모 업데이트 ‘새로운 판도:파국’ 진행
‘구음진경’,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무공 액션의 진수 보여주는 모바일 무협 MMORPG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실시 계획

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구음진경’이 대규모 업데이트 ‘새로운 판도:파국’이 완료됐다고 금일(4일) 밝혔다.

지난 1월 정식 오픈 한 직후, 무공 액션의 진수를 선보이며 양대 마켓에서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한 인기게임 ‘구음진경’은 현재까지 출시 마켓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이다. ‘구음진경’은 금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판도를 열겠다는 포부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시스템이 대거 추가된다. 그 중에서도 200 vs 200으로 전투를 벌이는 ‘문파전 전투’는 무당, 당문, 아미, 소림, 금의위 총 다섯 문파 간의 피바람 부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신병’ 콘텐츠도 주목할 만하다. ‘신병’의 추가로 화려하고 강력한 전설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추가 능력치와 단계별로 변형되는 화려한 코스튬으로 눈까지 즐거운 전투가 가능해진다. 게다가 최대 레벨 확장 및 신규 퀘스트, 메인 8장 시나리오가 새롭게 오픈 돼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장비에 특수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장비 정련’ 시스템, 지금까지 입장이 제한됐던 ‘묘회’ 시스템 그리고 ‘신병’의 정계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세계 제패’ 시스템이 추가됐다. 

스네일게임즈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스네일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유저 분들이 아낌없는 사랑을 주고 계신 구음진경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좀 더 다채로운 게임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무엇보다 구음진경을 항상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구음진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