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명예의 전장’ 추가, ’천공의 요새’ 리뉴얼, 길드전 정규 시즌 실시, ’드래곤 네스트’ 캐릭터 추가
네이버 웹툰 ‘뷰티풀 군바리’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 시즌2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시즌2 업데이트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지난 달 31일 진행된 1차 업데이트는 ▲’명예의 전장’ 추가 ▲’천공의 요새’ 리뉴얼 ▲길드전 정규 시즌 실시 ▲신규 캐릭터 추가를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신규 PVP모드인 ‘명예의 전장’이 새롭게 선보였다. 이는 ‘원더5마스터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서버 통합 컨텐츠로, 기존 전투와 달리 6개의 캐릭터를 하나의 팀으로 구성해 다른 유저와 전투를 치르게 된다. 전투의 승패에 따라 점수가 변동되고, 1등은 골드 크라운, 2등에서 50등까지는 실버 크라운 등의 등급이 결정되며, 각 순위에 따른 보상으로 ‘보석’이 지급된다.

다음으로, 기존 ‘천공의 요새’ 컨텐츠가 ‘천공의 탑’으로 리뉴얼됐다. 총 50층으로 이뤄진 ‘천공의 탑’은 기존보다 보상이 강화됐으며, ‘천공의 감시자’라는 강력한 레이드 보스가 추가됐다. 해당 던전에서 획득한 점수에 따라 ‘천공 포인트’가 제공되며, 이를 이용해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이어, ‘길드전’의 정규 시즌이 시작됐다. 프리 시즌과 달리 정규 시즌은 5주 간격으로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며, 시즌 별 순위에 따라 ‘보석’과 ‘R제련석’ 등이 제공된다. 시즌1은 오는 5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기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아르젠타’와 ‘제리인트’ 캐릭터가 ‘원더5마스터즈’에 추가됐다. 이 두 캐릭터는 최초로 4성 등급으로 등장했으며, R등급 스킬까지 개방 시킬 수 있어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또한, 네이버 웹툰 ‘뷰티풀 군바리’의, ‘정수아’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정수아는 전방에서 싸우는 근접 전사로, 웹툰 내 특징을 그대로 반영하여, ‘위치사수’, ‘완진’, ‘보완’ 등 재미있는 이름의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4일부터 14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째로, ‘FITST IMPACT, 원더5마스터즈 그 첫 번째 격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추가된 ‘명예의 전장’을 플레이한 모든 유저들에게 ‘보석 200개’, ‘20만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하고, 1위부터 100위를 기록한 유저에게 ‘보석’, ‘골드’, ‘R제련석’ 등을 차등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정수아(2성) 완제품’ 및 ‘50만 골드’ 등으로 구성된 ‘정수아 스타터 패키지’를 제공한다.

끝으로,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가 특정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정수아 영웅 조각’ 및 ‘보석’, ‘에너지’, ‘S급 장비 상자’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서문석 PM은 “그 동안 원더5마스터즈를 사랑해 주신 많은 유저분들에게 보다 많은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특별한 이벤트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게임과 이벤트를 함께 즐기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