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코리아, 심포니 액션 RPG ‘유니슨리그’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동시 런칭!
무한전 스킬 및 코스튬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라! 글로벌도 인정한 ‘유니슨리그’

㈜퍼펙트월드코리아는 ATEAM(ATEAM INC.)이 개발한 심포니 액션 RPG <유니슨리그>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유니슨리그’는 사전예약 참여자는 18만 명을 돌파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게임으로 다양한 코스튬은 물론 스킬 등을 무한정 변경할 수 있는 게임의 특성에 맞게 사전예약을 진행해 유저들에게 큰 흥미를 끌었다고 전했다.

‘유니슨리그’는 글로벌 런칭을 통해 주요 3개국에서 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해외에서도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으로 다양한 국가의 유저들이 만족될 정도의 끝없는 코스튬과 스킬 가지고 있어 유저들의 개인 취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다.

또, 직업의 고유 스킬 뿐만 아니라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스킬 이외에도 다른 유저들이 가지고 있는 색다른 스킬을 공유하며 함께 전투를 할 수 있는 재미요소 느낄 수 있고 그 스킬들을 한 손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세로형 게임이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첫 접속 시 고액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의 다양한 접속 보상 이벤트와 첫 충전을 할 경우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주는 첫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많이 기다리셨던 유저분들께 IOS 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을 동시에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며, “’글로벌 인기작인만큼 한국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유니슨리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유니슨리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unisonleagu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