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 MMORPG ‘크로우’, 시즌2 업데이트 실시
‘크로우’, 방대한 콘텐츠와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유저 사로잡은 블록버스터 MMORPG
날개 시스템, 영광의 전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해 색다른 재미 제공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가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지난 8일 시즌2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던 ‘크로우’는 방대한 콘텐츠와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유저들을 사로잡은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크로우’는 시즌 2를 맞이해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고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로우:시즌2’에서의 가장 큰 변화는 날개 시스템이다. 날개 조각을 합성하여 획득할 수 있는 날개는 캐릭터에 장착하는 동시에 전투력을 향상시켜주며, 승급을 통해 속성까지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또한, 진영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해 레이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영광의 전투 시스템을 통해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최고 레벨이 79레벨에서 89레벨로 상향 조정되고, 이에 따른 개인, 엘리트 던전 제 8장과 파티, 드래곤정벌, 드래곤 유적지 80레벨 등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변화를 통해 이전과는 다른 신선함을 맛볼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는 시즌2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50만 골드와 다이아 100개, 용맥의정수 15개, 별빛의정수 5개, 행동력결정 5개, 용병룬상자 10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날개빅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크로우가 유저 분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더욱 더 새롭게 거듭날 크로우 시즌 2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크로우:시즌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