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튬, 스킬 내가 원하는대로 만드는 심포니 액션 RPG ‘유니슨리그’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제공

㈜퍼펙트월드코리아는 ATEAM(ATEAM INC.)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로형 심포니 액션 RPG <유니슨리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유니슨리그’는 글로벌 서비스 중이며 주요 3개국에서 3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장기간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유저가 원하는대로 코스튬과 스킬을 무한정 변경 가능해 나만의 한정판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재미요소가 있는 게임이다.

개성이 다른 유저 혹 취향이 비슷한 유저들과 화합하여 실시간으로 스킬을 공유하며 전투할 수 있는 게임이다. 또, 세로형 게임으로 이동 중에도 한 손으로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http://unison.pwrd.co.kr/Event/)를 통해 10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하며,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추가 공략으로 사전예약 참여자가 10만명을 돌파하면 보상 아이템을 2배 이상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페이스북 및 공식카페를 통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유니슨리그’는 세로형으로 유저들이 한 손으로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코스튬과 스킬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유니크한 게임이다.” 라며, “정식 출시에 앞서 유저들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열심히 준비하였으니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유니슨리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unisonleagu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