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테일즈, 모바일 전략 수집형 RPG ‘히어로즈리그’ 유저와 소통하는 운영 호평
‘히어로즈리그’, 영웅 육성을 위한 콘텐츠와 다양한 전투 모드 갖춘 전략 수집형 RPG
운영진의 진실된 소통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애정으로 이어져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수집형 RPG ‘히어로즈리그’의 운영자가 소통하는 모습이 유저들을 감동시켜 화제가 되고 있다. ‘히어로즈리그’ 운영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리뷰 하나하나에 다른 답변과 감사의 말을 전하는 정성을 보이고 있다. 

현 운영자는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뿐만 아니라 비판적인 리뷰에도 성실하게 답하며, 실질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해 큰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솔직한 유저 소통 운영은 ‘히어로즈리그’에 대한 유저들의 인식까지 바꾸고 있다.

피드백의 영향으로 유저들은 ‘히어로즈리그’라는 게임에 대해 좀 더 이해할 수 있고 즐기게 되었다는 평을 쏟아내고 있다. 사용자들과 소통하는 운영자들의 모습에 감동한 유저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응원의 글을 남기는 등 진실된 소통이 게임에 대한 애정으로 이어지고 있는 추세이다. 

게임테일즈 관계자는 “히어로즈리그 운영에 대한 칭찬의 말씀들 매우 감사하다”라며, “유저분들께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과 좀 더 재미있는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는 소통이라고 생각한다. 좀 더 유저분들의 의견을 수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라고 전했다.

개성 강한 영웅들을 수집하는 재미와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전투가 돋보이는 수집형 RPG ‘히어로즈리그’는 기사단 영웅들이 제국 재건을 위해 하나가 되었다는 탄탄한 스토리를 더해, 스토리가 중심이 되는 한국형 전략 수집 RPG를 완성했다.  

‘히어로즈리그’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ametal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