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국 간 네트워킹 리셉션, 사전 비즈매칭 ∙ 홍보 통해 실질적 성과 유도

한국모바일게임협회(이하 KMGA)에서는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3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gamescom)2016)’에서 KMGA공동관을 운영해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원사들의 유럽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KMGA에서는 협회 회원사의 글로벌 시장 진출 활성화 및 유럽 시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독일 게임스컴(gamescom)2016 KMGA공동관 참가 기업을 모집할 예정이다. 또한 타이페이 게임쇼에서 좋은 성과(상담 : 256건, 수출상담액 : 298만불/ 실계약 : 2건)를 얻은 바와 같이 독일에서도 여러 나라와의 비즈니스 미팅과 네트워킹 리셉션을 통한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올해 KMGA공동관은 협회에서 중소기업청의 2016년 무역촉진단 파견사업 해외 전시회 주관 단체로 선정되어 이루어지게 되었다.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약 10개 참가 기업은 3월 말 또는 4월 초에 모집할 예정이며 협회 회원사가 아닌 경우 https://goo.gl/z6X5in로 접속하여 간단한 회원 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다.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게임스컴(gamescom)2016에서 KMGA 공동관을 운영해, 독일, 프랑스, 영국등 유럽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참가기업들에게 많은 지원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