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X의 모바일 전략 SLG ‘클래시 오브 킹즈’, 발렌타인데이 맞아 와인 증정 이벤트 실시
‘클래시 오브 킹즈’,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켜 전세계 플레이어와 전쟁하는 글로벌 전쟁게임
공식 커뮤니티에 댓글로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고급 와인 선물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LG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급 와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는 유저가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키고 연맹을 맺어 전세계 플레이어를 상대로 침략 전쟁을 벌일 수 있는 글로벌 전쟁게임이다. 전 세계 6천 5백만 다운로드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자랑하며 전쟁 게임의 스테디셀러로 불리고 있다.

일렉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클래시 오브 킹즈’를 사랑해주는 유저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클래시 오브 킹즈’ 공식 커뮤니티에 와인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적어주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고급 와인을 선물한다.

최근 광고 모델로 인기 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을 선정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2016년에도 최고의 게임이 되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일렉스 관계자는 “클래시 오브 킹즈를 사랑해주시는 유저 분들이 즐거운 발렌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고급 와인을 미리 배송해드리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클래시 오브 킹즈에도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및 ‘클래시 오브 킹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