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퍼즐타운', 유저 투표 통해 선정된 미니게임 ‘붕어빵타이쿤’, ‘길 찾기’ 2종 추가
코스튬을 세트로 장착하면 특수한 능력이 부여되는 코스튬 세트 효과 추가
미니게임 추가 기념 이벤트, 미션퍼즐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증정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퍼즐타운’의 신규 미니게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미니게임 2종은 유저 투표를 통해 다시 하고 싶은 미니게임 1위, 2위로 선정된 ‘붕어빵타이쿤’과 ‘길 찾기’로, 액션퍼즐타운 유저들에게 향수와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전망이다.

‘붕어빵타이쿤’은 피처폰 시절부터 큰 인기를 끌던 추억의 게임으로, 붕어빵을 정확한 타이밍에 뒤집어 타지 않게 굽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길 찾기'는 같은 모양의 블록을 드래그로 연결하는 게임으로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코스튬 세트 효과가 추가되어 잘 나가는 언니, 일억년전 공룡, 싱싱 산딸기 등의 코스튬을 세트로 장착하면 특수한 능력이 발휘된다.  

한편, '액션퍼즐타운'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일부터 17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2종의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면 랜덤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10일까지 미션퍼즐이벤트를 통해 9개의 퍼즐 칸에 적힌 미션을 달성하면 밥, 고급 뽑기권, 게임 소모아이템 3종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이루어진 선물팩을 증정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선택된 미니게임을 게임 내 추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미니게임을 선보여 액션퍼즐타운을 플레이하는 모든 글로벌 유저들에 지속적인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