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3D MMORPG ‘천명’의 캐릭터 원화 4종 공개
‘천명’, 방대한 전장과 대규모 국가전이 돋보이는 거대한 스케일의 MMORPG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Loong Entertainment Co.,Ltd(대표 리칭, 로옹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3월 중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명’의 메인 캐릭터 원화를 금일(28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천명’은 방대한 필드의 전장과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통해 압도적이고 현실감 높은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3D MMORPG다. 1천명이 동시에 전투를 진행해도 버벅거림 없는 대규모 국가전을 특장점으로 내세워 이미 대만과 홍콩 유저에게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금일 공개한 ‘천명’의 4종 캐릭터 원화에는 강인하고 섬세한 외형과 함께 각각의 특성을 알 수 있는 요소들이 담겨있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천명’ 속 메인캐릭터는 총 4개의 클래스로 구분된다. ‘역린’은 근거리 공격과 수비가 능숙한 물리형 영웅으로 타격력과 공격력이 강하며, ‘사령’은 주로 근거리에서 공격 마법을 쏘아 올리는 마법사이다. ‘신수’는 멀리 있는 적에게 효과적인 공격이 가능한 궁수로 적에게 지속으로 공격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천황’은 범위 안에 들어온 적에게 강력한 타격을 주는 원거리형 마법사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저번에는 배경 원화를 공개해 게임의 분위기를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캐릭터를 공개해 게임의 흐름을 유저 분들에게 미리 알려드리고 싶었다”라며,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며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천명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