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규모의 빅 업데이트! ‘시즌 3’ 극동항로 전격 업데이트! 
신규 해역만 4개, 신규 항해사 14종과 새로운 ‘상관’콘텐츠를 경험하라!
R급 최강 항해사 이순신부터 주얼까지! 특별로그인 이벤트 통해 빅 선물 증정!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2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시즌3 ‘극동항로: 물러서지 마라!(이하 극동항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21일 업데이트된 ‘극동항로’는 신규 해역뿐 아니라 신규 콘텐츠까지 대거 추가되면서, 게이머들의 참여 열기가 뜨겁게 나타나고 있다. 인도양, 중앙 아시아, 남중국해, 대순다 열도까지 신규 해역만 4개가 업데이트됐고, 신규 스토리 퀘스트 역시 3종이 추가됐다. SR급 뭄 타즈 마할, 메리 스튜어트, 에르난 코르테스를 포함하여 14명의 신규 항해사도 만날 수 있다.

콘텐츠도 전격적으로 추가되어 제독 레벨이 일정 이상을 돌파하면, 현재 발견한 도시 중 하나에 상관 건설이 가능해지는 ‘상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상관을 건설하면, 금화, 자재의 저장과 원정대를 편성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고, 원정대는 상관이 설치된 해역에서 탐험/교역/전투를 할 수 있다. 또, 선박 특성 재부여 기능을 통해 '떠돌이 목수' NPC를 만나면 주얼을 소비해 선박의 특성을 다시 부여할 수 있고, 스킬 트레이너를 활용하여 일정 확률로 스킬 레벨을 1 증가시킬 수 있다. 

기존 콘텐츠도 확대됐다. 항해사 및 선박 격납의 제한 최대치가 상향됐고, 신규 교역품 및 신규 선박 특성도 추가됐다. 

간드로메다는 ‘극동항로’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특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1월 21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하여, 주얼과 금화, R급 최강 항해사 이순신, 스킬트레이너(SR)/(R), 플래티넘 장비/스카우트 티켓 등을 선물로 지급한다. 1월 21일부터 24일 14시까지는 모든 도시의 교역품 수량을 20% 증가시켰고, 주얼 구입 보상 이벤트를 27일까지 실시하여 2,240 주얼 구입 시 골드 장비 티켓 5장을 보너스로 지급된다. 

카페 및 운영 이벤트도 5종이 마련했다. ‘극동항로: 지금 출항하라’를 포함한 5종의 이벤트를 통해 시즌3 업데이트 후 1월 27일 23:59까지 신규 제독 생성 시 SR급 이순신 항해사를 선물로 지급한다. 또, 신규 해역의 해도 미션 달성과 신규 콘텐츠 ‘상관’ 레벨 달성에 대한 선착순 보상 및 전체 보상을 지급하고, 이밖에 특정 주간 래더와 길드지존 시즌 3 등을 실시하고 있다. 

‘대항해시대5 시즌3’ ‘극동항로:물러서지 마라!’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