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 30일(수)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3판 2승제 최강의 영웅 조합이 승패를 좌우한다! 신규 콘텐츠 ‘최강전장’ 오픈
업데이트 완료 기념 및 신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준비 중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금일(30일), 자사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100 히어로즈’는 삼국지 속 명장에 특수 모드, 영웅 각성 모드, 스킬 콤보 시스템 등을 적용시켜 영웅들의 전투를 더욱 화려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 ‘최강전장’은 단판으로 승부가 가려지는 ‘경기장’과는 다르게 3판 2승제로 진행되는 PvP 콘텐츠다. ‘100 히어로즈’는 기본적으로 진영과 속성에 따라 4명의 영웅을 선택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최강전장’을 통해 더욱 다양한 영웅을 육성하고 최강의 조합을 선택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100 히어로즈’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완료한 것과 함께 다가오는 신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31일(목)부터는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포함하여 골드, 경험치 아이템 등이 지급되며, 오는 신년 1일(금)부터는 유비, 관우, 장비 중 하나의 영웅 또는 영혼석을 얻을 수 있는 ‘도원결의 패키지’와 같이 다양한 영웅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패키지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새로운 콘텐츠 ‘최강전장’을 통해 더욱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하며,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가오는 신년을 기념하기 위한 각종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이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00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구글플레이(https://goo.gl/ujOMg1), 티스토어(http://tsto.re/0000693498), 네이버 앱스토어(http://me2.do/GZkQui9E) 및 애플 앱스토어(http://me2.do/GZkQui9E)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