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부터 사전예약 가능
5만원 이상의 사전예약 선물 쿠폰 증정

(주)큐랩(대표 이상기)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우리동네 축구부’의 사전 예약을 12월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축구부’는 길거리 동네 축구를 모바일로 구현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PVP 플레이와 누구나 익히기 쉬운 조작성, 그리고 아기자기하고 친근한 캐릭터 디자인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올해 10월 CBT를 진행했었던 ‘우리동네 축구부’는 CBT결과를 바탕으로 게임을 다듬으며 런칭을 준비해왔으며, 정식 런칭 시에는 더 많은 캐릭터와 리그 시스템 및 슈퍼매치 시스템과 같은 새로운 요소들을 추가하여 유저에게 선을 보일 예정이다. 

‘우리동네 축구부’의 사전 예약 유저에게는 캐릭터 뱃지 30개, 보석 300개, 게임 머니 30,000골드 등 5만원 이상의 값어치가 있는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런칭 이후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전예약은 ‘우리동네 축구부’ 사전예약 페이지(http://plus.tenspoon.co.kr/event_sbopen?ref=nw)에서 신청 가능하며 그 외에도 각종 사전예약 어플들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우리동네 축구부’의 정식 런칭 날짜는 12월 말로 예정되어 있으며, 한국 런칭과 동시에 캐나다와 스웨덴에서도 소프트 런칭을 진행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질 예정이다.

㈜큐랩에서는 ‘우리동네 축구부’의 정확한 런칭 날짜가 확정되면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ssoccerboo)와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occerboo)를 통해 일정을 공지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