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양말’, ‘트리 장식’,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특별 아이템
미션 수행 시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9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HIT’에서는 ‘GM 휴고의 산타 선물 이벤트'를 통해 24일 유저들이 가장 선물로 받고 싶어하는 ‘모험포인트 200개’, ‘젬 300개’ 등 4종 아이템을 인기 투표를 통해 지급하며, 27일까지 공식 카페에 크리스마스 배경의 ‘HIT’ 팬아트를 올리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

‘도미네이션즈’에서는 23일부터 29일까지 ‘골드’, ‘식량’, ‘크라운’, ‘수송품’, ‘축복’ 등 각종 아이템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마을에 등장시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맞이 미스터리 선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판타지워’에서는 24일부터 27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코스튬’ 2종과 특별한 장비 캡슐, ‘에너지’ 등을 증정한다. 또한 1월 4일까지 ‘데보라’, ‘캐럿’, ‘잭’, ‘릴리’ 등 4종 캐릭터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기간 한정 판매한다.

‘천룡팔부’에서는 1월 6일까지 특정 일일 던전에서 ‘고급 성탄 양말’과 ‘트리 장식품’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이 드롭 된다. 유저들은 획득한 아이템을 합성하여 제작한 ‘고급 성탄 양말’로 ‘[펫] 눈사람’ 등 아이템을 얻거나 ‘트리 장식품’으로 트리를 장식하여 풍성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영웅의 군단’에서는 31일까지 산타 ‘로로밍’을 찾아 묻는 질문에 답하면 특별한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산타우라의 냄새나는 양말’을 모으면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삼검호’에서는 23일 ‘달력’, ‘다이어리’, ‘텀블러’ 등을 특정 지하철 역의 물품 보관함에 배치해 유저들에게 직접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0일까지 게임 내 산타 의상을 판매하며, 스페셜 던전 미션을 완료한 유저들에게 ‘산타 양말’, ‘산타 모자’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선물한다. 

‘마비노기 듀얼’에서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아레나에 참여할 시, ‘선행발매 부스터’, ‘골드’ 등 보상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고양이 상인과 거래 시 ‘변종카드’, ‘시즌P카드’ 거래 확률이 증가한다. 또한 24일, 25일 양일간 ‘스테미나’ 소비량이 절반으로 줄고 28일까지는 매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는 27일까지 던전 내 몬스터를 사냥하면 ‘트리 장식’을 제공하고, 누적 개수에 따라 ‘카산드라 이벤트 샵’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가장 많은 재료를 모은 유저들의 순위에 따라 영화 ‘구스범스’ 예매권과 캔디를 추가로 증정한다.

‘용사X용사’에서는 1월 4일까지 ‘레벨업’, ‘보스릴레이 전투 참가’ 등 총 7개의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별’을 지급하며, 누적된 ‘별’ 개수에 따라 ‘프리미엄 장비상자 1개’, ‘현자의 돌 10개’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1월 7일까지 연속출석 이벤트를 진행하여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