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의 모바일 MMORPG ‘Heaven’, 네이버 앱스토어 단독 사전등록 실시
‘Heaven’, 광활한 오픈필드에서 화끈한 전투 즐길 수 있는 웰 메이드 모바일 MMORPG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최고의 주가를 자랑하고 있는 인기 여배우 신세경 홍보모델 발탁
네이버 스토어 단독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1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이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Heaven’은 모바일 환경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대 스케일의 오픈필드에서 온라인 게임 버금가는 그래픽을 통해 실감나는 Full 3D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다. ‘Heaven’은 각 캐릭터 별 특성과 역할 선택으로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약 10,000개에 이르는 방대한 아이템으로 유저의 기호에 맞게 외형을 꾸밀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스킬을 설정하여 편리성은 물론,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로 전투가 가능하며, 일정시간 각성을 통해 더욱 강력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번 사전등록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하기만 해도 5만원 상당의 성장 필수 패키지와 한정판 탈 것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넥스트무브는 ‘Heaven’의 홍보모델로 인기 여배우 신세경을 발탁하며, 거대한 세계에 대한 기대심과 설레임을 표현하며 업계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인기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 ‘분이 역’으로 출연 중인 신세경은 아역 배우로 데뷔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20대 탑 여배우 중 한 명으로 손꼽히고 있다.

넥스트무브는 신세경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순수한 이미지가 모바일 MMORPG의 이상향을 표방하는 ‘Heaven’과 일치하여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이유를 밝히며,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Heaven’의 홍보모델로 변신한 신세경의 모습을 공개해 유저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넥스트무브의 야심작 Heaven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단독 사전등록을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홍보모델로 인기 여배우 신세경 씨를 선정하는 등 유저 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정식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eaven’ 사전등록 페이지(http://bit.ly/1Y4pjfC)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