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심시티 빌드잇’ 도쿄와 파리를 잇는 런던타운 업데이트 실시
런던을 배경으로 한 건물, 랜드마크, 공원 등 클래식한 분위기의 런던타운 건설 가능
25% 더 커진 도시로 플레이에 즐거움 배가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에 런던타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심시티 빌드잇’은 1989년 처음 출시되어 현재까지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EA의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인 ‘심시티’ 시리즈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작품이다. 확대와 축소가 자유로운 360도 회전 뷰와 완벽한 3D로 구현된 사실적인 도시 모습이 특징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런던타운’과 ‘도시 확장’이다. 먼저 유저들은 명실상부한 영국의 얼굴 빅 벤, 세익스피어의 작품이 다수 초연된 글로브 극장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랜드마크와 빨간 버스를 만나볼 수 있는 런던버스터미널을 건설해 클래식한 영국 런던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런던타운을 만들 수 있다. 또 공항에서 런던을 해제하고 화물을 운송하면 티포트, 런던 경찰모, 공중전화 박스와 같은 런던 특유의 아이템을 수입할 수 있으며, 이 아이템으로 런던 테마의 도시를 꾸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많은 유저들의 기다려왔던 도시 확장도 가능해졌다. 유저들은 도시 확장 아이템으로 도시를 25% 더 확장해 인구를 늘리고 도시를 번창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재미있는 과제를 완료하고 시민의 바람을 충족시켜 멋진 보상 획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돼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한다. 

이번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시티 빌드잇’은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